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50

D-50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간이 더 빨리 흘러가는 느낌이 든다.
32주차도 오늘이 마지막이고, 9개월 접어든 만삭임산부. 앉았다 일어날 때면 저절로 허리에 손이 간다, 행동이 제법 임산부스럽다. 점점 실감나는 중.
우리 굳지도 주수에 맞춰 잘 크고 있고, 태동도 많이 느껴진다. 움직임도 크고 힘도 세다. 어쩌다 한번씩 세차게 발차기를 하면 배가 들썩인다 와우. 역시 아빠 닮았구나 싶다 ㅋㅋ

이젠 하나씩 육아용품을 준비해야한다. 주변에서 나눔받은 것들이 많아 소모품 위주로 검색하고 찾아보고 있다. 육아용품뿐만 아니라 출산준비물도같이 해야하니 머릿속이 더 복잡하다. 모든게 처음이니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사야할지 막막. 출산•육아용품은 무궁무진하니 그 중에 내가 필요한 것만 골라 잘 사고 싶은 마음이다. 급하지 않게 천천히 준비하는게 좋겠다 . 이 마음 잘 가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