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이야기/지금은준비중

당진 웨딩의전당 가원 :: 시식

 

 

 

 

당진 웨딩의전당 가원 :: 시식하기

 

 

 

멍멍군의 고향이 당진이라 당진에서 예식을 진행하기로 했다

 

당진의 대표적인 예식장 두군데를 돌아보고 결정한 곳- 가원.  

 

계약을 하기 전 우선 시식을 하기로 하고 방문했다

 

 

 

 

 

가원의 입구-

 

우리는 항상 뒤로 들어갔다. 왠지 후문으로 들어가는게 편한듯한 느낌이다

 

 

 

 

 

 

 

백조홀로 입장

 

시식은 저녁시간에 했는데 이날은 돌잔치가 있던날이다

 

따로 안내를 받고 시식을 시작하기로!

 

사실 시식하러 오기전에 뭘 그리 주섬주섬 먹었는지

 

그닥 배고프지 않아서 제대로 된 평가가 가능할 거 같다

 

 

간혹 시식은 계약을 하고 가능하다고 하는 곳이 있다

 

뭔가 의미가 없는듯- 가원은 계약 전 시식이 가능해서 그 점에서 플러스!

 

 

 

 

 

 

깔끔하고 넓은 홀이다

 

다른 한쪽에서는 한창 돌잔치중이다

 

 

 

 

 

역시 예약의 좋은점이다

 

바로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놓는다는 거!

 

 

 

 

 

초밥이다

 

적절하게 종류대로 있다

 

 

 

 

 

 

뷔페에서 빠질 수 없는 코너

 

튀김류다. 나는 기름진 음식을 좋아라해서 꼭 가져다 먹는 음식이다 :)

 

 

 

 

 

시작은 역시 샐러드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는 입맛을 돋구는거 같아서 좋다

 

 

 

 

 

 

각종 요리들과 국수 등을 고루고루 가져왔다

 

가져가냐며 눈짓하는 멍멍군 ㅋㅋ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하게 해 놓았다

 

중간에 티슈도 놓아서 괜찮더라- 가끔 스픈에 묻은 음식들이 내 손에 옮겨오기도 하니깐 말이다

 

작은 배려인 듯 싶다

 

 

 

 

 

 

 

 

 

 

 

 

종류별로 맛만 보고자 해서 가져온 음식들-

 

전반적으로 간이 짜지 않아서 좋았다

 

요즘은 외식업체들도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한테 맞춰 조리를 하는가보다

 

좀 싱겁게 먹는 나는 간이 적절하니 좋았다

 

이중에서 맛있었던 음식은 연잎밥인지 대나무잎밥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입맛을 돌게 해줘서 좋다

 

그리고 갈비도 내 마음에 쏙 들었다

 

다른 음식들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보통 예식장 가서 먹는 음식들은 특출나게 맛있다 하는 곳이 아니면 그럭저럭이라고 하더라

 

그런면에서 제 점수는요~ ㅋㅋ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식이다

 

오시는 하객들이 맛있게 먹고 가길 바랄뿐이다

 

 

 

 

 

- 당진 웨딩의전당 가원 :: 시식 -

 

충청남도 당진시 읍내동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