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모리 일상/맛이야기

짬뽕국물이 진하고 맛있는 중식당 송반점

짬뽕국물이 진하고 맛있는 중식당 송반점 

 

한글날 연휴에 대전에 갔다가

동생이 사준 중국집 음식.

 

맛있어서 항상 송반점에서만 

주문 배달시켜 먹는다고 한다. 

 

이참에 나도 맛보기로- 

 

 

송반점 

 

대전광역시 서구 계백로 1166-19 

(가수원동 766-16) 

전화 : 042-546-888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우리가 주문한 건. 

 

탕수육 중 22,000원

차돌 짬뽕 10,000원 

간짜장 7,000원 (2그릇) 

 

군만두는 서비스.

 

 

 

차돌짬뽕 

 

금액이 만원이라서 좀 비싸다 했는데, 

먹어보고 충분한 가격이라 생각했다. 

 

진짜 맛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질리지 않고 계속 떠먹게 되는 중독성 갑!

 

게다가 면보다 더 많은 채소들- 

면이랑 같이 채소 건져 먹는 걸 좋아하는데, 

가득 있어서 너무 좋다!!! 

 

먹어도 먹어도 넉넉해서 아낌없이 먹었다. 

차돌 짬뽕이라 차돌도 넉넉히 들어가 있다. 

 

이제 대전 가면 중국집은 무조건 송반점이다. 

최애 중식당 맛집 등록

 

 

탕수육 중 

 

탕수육은 뭔가 맛이 부족해서, 

별로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다음 날 엄마 집에서 다시 먹어보니, 

어?! 맛있네??!!!! 

 

왜 전날과 맛이 다른가.. 

탕수육 맛있다고 했는데, 

맛이 없어서 실망했는데 전날 꺼가 이상했던 거- 

 

좀 눅눅한 느낌에다가 

튀김도 뭔가 부족, 고기도 좀 질겼다. 

 

다음 날 점심때 엄마 집에서 먹은 탕수육은 

고기도 맛있고 튀김도 딱 좋았다. 

(사장님 왜 그러셨어요, 실망할 뻔..) 

 

 

 

서비스 군만두와 탕수육 소스. 

 

우리는 찍먹이라서 그대로 두고 찍먹. 

달달하니 심심한 탕수육에 딱이다. 

 

탕수육 자체가 맛있어서 

나는 소스가 필요 없었지만-

 

군만두는 다들 아는 그 맛. 

 

 

 

리뷰 쓰려고 사진 찍고 있으니, 

자기 것도 찍어달라는 채원이.

 

찍었다고 하니 보여달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군이 먹어보라며 덜어준 간짜장. 

 

이미 짬뽕에 푹 빠져 있던 터라 

제대로 기억 안나는 짜장면 맛. 

 

그래도 담백하니 꽤 괜찮았던 기억.

 

 

 

다시 차돌 짬뽕. 

 

건더기가 많아서 더 맛있었던 짬뽕. 

굿굿!!

 

오늘 저녁 짬뽕 먹어야 하나- 

 

 

 

다음 날 점심에 또 먹었던 짬뽕. 

이때에는 차돌 짬뽕밥으로- 

 

역시 건더기가 넉넉해서 맛있게 먹었다.

 

칭찬하고 또 칭찬해- 

 

대전에 있는 맛집이라서 

너무 멀어 아쉬울 뿐 ㅠㅠ 

 

화성에 맛있는 짬뽕집 어디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