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이야기/여행-코타기나발루

인천공항 근처 호텔휴에서 하루를 보내다

 

 

 

 

인천공항 근처 호텔휴에서 하루를 보내다

 

 

 

 

 

 

 

우리의 신혼여행지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다!

 

패키지 상품이라 비행기시간이 일요일 오후로 잡혀있어서

 

꼬박 24시간이 붕 떠버려서 전날에 미리 인천공항 근처에서 하룻밤 묵기로 했다

 

 

 

여기저기 찾아보다 멍멍군이 별견한 호텔휴!

 

 

허니문 패키지로 예약이 가능하고, 패키지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무료 주차 서비스가 되는게 마음에 들었다!

 

어짜피 인천공항에 주차를 해도 만만찮은 주차비가 예상되는데..

 

여기에서 일주일 정도는 거뜬히 무료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로 따지면 만족스러운 가격이다

 

 

 

 

 

 

 

 

 

체크인 중인 멍멍군

 

우린 메리골드 허니문 패키지로 예약을 해뒀다

 

 

 

찾아올때 입구를 한참 찾았다

 

주차장 입구는 또 어찌나 좁은지 잘못했다가 죄다 긁어먹을거같다

 

주차장 들어가고 나올때는 조심하자!!!

 

 

 

 

 

 

 

 

1층 로비에는 식당과 부가 시설들이 있었다

 

부동산도 ㅋㅋㅋㅋ 호텔인데- 있구나- ㅋㅋㅋㅋ

 

 

 

 

 

 

 

 

객실 요금표를 보니.. 금액이 만만치 않다

 

검색해서 허니문 패키지로 예약하길 잘했다

 

 

 

 

 

 

 

그리고 인천공항 순환버스 시간표가 있다

 

다행이 바로 앞에서 탑승이 가능하니 무척 만족스럽다! :)

 

 

 

 

 

 

 

 

 

우리 룸은 4층에 있다

 

어여 올라가서 쉬고싶다

 

멍멍군 덕(?)에 술을 좀 마셨더니 머리가 띵하다 ㅠㅠ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다

 

입구에서 찍은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차마 올리기가 민망할뿐 ㅠㅠ

 

 

 

 

 

 

 

 

고풍스러운 느낌-

 

전화기는 갖고 싶다

 

저 수레도 마음에 든다

 

 

 

 

 

 

 

 

꽃은 조화다 하하

 

 

 

 

 

 

 

주방도 있고 간단한 조리는 가능하다

 

무엇보다 세탁기도 있다 ㅋㅋ

 

우리는 필요없었지만 유용할 듯하다

 

 

 

 

 

 

 

여기서 며칠 더 쉬고 싶다는 생각을 잠깐 했다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고 세탁기까지 있고 룸이 마음에 들었다

 

 

그치만 결혼식전까지 여행가는건만 기대했던터라 아쉬운마음을 접어야지

 

 

 

 

 

 

그리고 화장실!

 

어느 숙소에 가던지 화장실이 깨끗해야 좋다

 

여기 호텔휴도 객실내부나 화장실 청소상태가 마음에 든다

 

이왕 돈주고 자는거 깨끗한 곳에서 자고싶다

 

 

 

 

 

긴장이 좀 풀리니 점점 배고파져서 멍멍군에게 밥사다달라고 했다

 

뭔가 허기진 느낌.. ㅠㅠ 참을 수 없었다

 

둘이 신나게 저녁을 먹어치웠다

 

이날 마무리도 역시 멍멍군이 나의 꼬장을 다 받아주며 마무리가 됐다

 

멍멍군밖에 없다 ㅋㅋㅋㅋㅋ

 

내일 떠나는 여행! 기대기대중!

 

우리 신나게 놀고 오자

 

 

 

 

 

- 호텔 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