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모리 일상/맛이야기

피자브라더스,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 추천

피자 브라더스,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 추천 

 

멍멍군 : "뭐 시켜먹을까~?"  

나 : "뭐?" 

멍멍군 : "피자같은거?"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면 피자인거지 피자 같은 거는 뭔지.. 

피자를 주문하기 전에 하는 우리의 레퍼토리. 

 

치킨보다는 피자파인 멍멍군은 배달음식을 얘기하면 피자를 먹자고 한다. 

그러고 보면 참 안 맞아 ㅋㅋㅋㅋ 난 치킨이 더 좋은데- 

 

 

 

그래서 배민에서 새로운 피자집을 검색했다. 

이왕이면 배달비가 추가되지 않거나 없는 곳으로 찾아봤다. 

 

여러 군데 찾아본 결과, 그중에 마음에 드는 세트 메뉴를 봤다. 

피자 브라더스. 

 

쿠폰도 있어서 굿. 

 

오늘까지만먹자R 세트. 

피자 R + 치즈스파게티 + 윙/봉 6ea + 콘치즈 + 콜라 500ml 

금액 : 25,500원 

+ 도우 2,000원 - 할인쿠폰 1,000원 

총 26,500원.  

 

피자는 슈퍼수프림 콤비네이션에다가 도우는 치즈크러스트 선택하고, 

리뷰 이벤트로 한입 핫도그를 추가로 받았다.  

 

구성과 가격이 합리적이라 생각된 피자 세트다. 

 

 

 

'주저리 에피소드' 

 

리뷰를 보니 문 앞에 놔달라고 했는데, 계속 벨을 눌러 피자를 건네줬다고 하던데.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음식을 직접 건네주더라- 

 

문 앞에 놔달라고 했는데 직접 건네주는 것이냐 물어보니, 확인하지 못했다고 한다. 

우리가 마스크를 쓰고 있는 생태가 아니라서 좀 걱정스럽긴 했지만, 

배달 라이더가 마스크 하고 있어서 다행이다. 

피자 받자마자 소독부터 했다. 

 

 

 

피자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다양한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를 선택했다. 

그래야 나도 너도 즐거우니까- 

 

특히, 치킨이 들어있는 메뉴 위주로 골랐다 ㅋㅋㅋ 

버펄로 윙, 봉 이런 거- (난 치킨이 좋으니깐) 

 

 

치즈 스파게티와 콘버터. 

 

가득 올라간 치즈 때문에 두 개다 스파게티 같다. ㅋㅋ

치즈 스파게티는 역시 치즈가 열 일한다. 

토마토소스도 넉넉하고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같이 먹으면 짭짭하고 달콤하니 맛이 좋다. 

게다가 중간중간 입맛을 한껏 끌어올려주는 콘치즈도 열일 중.

톡톡 터지는 옥수수알이 최고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한입 핫도그와 윙봉. 

 

사진 찍기 전, 오래 기다렸는지 냉큼 핫도그 하나 집에 입에 넣어버리는 멍멍군. 

한입 핫도그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빵이 너무 부석부석해서 조금 아쉬웠다. 

 

윙봉은 역시, 내가 생각하던 그 맛이다. 

적당히 매콤한 맛에 쫀듯한 껍질, 부드러운 날갯살. 

역시, 역시!  난 치킨이 좋다 :) 

 

 

 

슈퍼 콤비네이션 레귤러 사이즈. 

 

기본을 먹어보면 그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지. 

그래서 먹어본 콤비네이션. 

 

아주 맛있게 먹었다

무엇보다도 짜지 않고 재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피자를 주문하면 소스 등으로 인해 피자 자체가 너무 짜서 피자 맛을 방해했는데, 

적당한 간에 재료들의 맛을 그대로 음미할 수 있어서 좋다. 

 

끊임없이 입속으로 계속 들어가는 맛이다. 

 

지금까지 시켜먹어 본 피자 중에 간으로 따지면 단연 1등!!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게 먹은 피자다. 

(좀 싱겁게 먹는 스타일인 사람) 

 

 

아직도 안먹어본 피자 브랜드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리뷰도 쓰기도 하고 말이지- 

 

이거 진짜 내 최애 맛집! 계속 생각나는 피자 맛집을 찾을 때까지- 쭉~ 먹어보자 :)